본문 바로가기

Review 's/Food

역삼 족발상회 - 역삼역 직장인 점심 추천

요즘 날씨가 이제 많이 풀렸죠.

날씨가 많이 풀렸다고 오늘은 좀 얇게 입고 나갔다가 엄청 추웠어요...

사무실에서도 추워서 계속 따뜻한 차를 계속 손에 쥐면서 손을 녹였다는...

 

추워서 그런지 뜨끈~한 음식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직장 근처에 있고 외부에서 봤을 때도 인테리어가 괜찮은 족발상회를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족발집에서 다른 걸 먹어보자

역삼에 있는 족발상회는 메인인 족발 뿐만이 아니라 여러 가지 사이드도 팔고 있는 곳입니다.

특히 역삼역에는 직장인이 많기 때문에 점심메뉴가 많은 편이에요.

최근에는 코로나19 때문에 배달용 도시락도 팔고 있는 듯한 모양이에요.

점심 시간에 배달도시락으로 족발이 온다면...생각만 해도 즐겁지 않나요?

(저희 사무실은 실내 취식이 금지되어 있기에...그저 먹고싶은 마음만...ㅎㅎ)

 

 

 

 

 

 

 

 

 

매우 깔끔한 인테리어

저희 사무실 점심시간이 피크타임에서 좀 어긋나 있어서 점심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전세낸 기분을 만끽할 수 있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는 매우 깔끔했어요.

저기 보이는 집모양 구조물 좌석도 괜찮아 보이기는 하는데, 혼자 앉기는 좀 쪽팔리더라구요 ㅎㅎ

 

 

 

 

 

 

 

 

 

다양한 메뉴

메뉴는 선택할 가지수가 많았어요.

뜨끈한 메뉴 중에 어느걸 먹을까 고민하다가 평소에 잘 안먹어보던 어탕칼국수를 시켜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도시락도 여기서 먹을 수도 있겠지만, 그건 나중에 한번 시켜먹을 수 있으면 그 때 먹도록 하죠 ㅎㅎ

 

 

 

 

 

 

 

 

 

부추로 만든 쫄깃한 면

칼국수의 기본 베이스는 어죽과 같은 느낌으로 만든것 같고, 칼국수면이 엄청 쫄깃쫄깃해서 씹는맛이 있었어요.

특히 저는 깻잎의 향을 매우 좋아하는데(흡사 매운탕맛?!) 향이 많이 느껴져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원래 적게 먹는 터라 칼국수만 먹으려고 했지만, 공기밥 한그릇까지 뚝딱 해버렸어요 ^^;;

이정도에 8천원, 가성비 좋지 않나요??

 

 

 

 

 

 

 

 

 

 

http://naver.me/G3JKj1OB

 

족발상회 역삼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84 · ★4.63 · 평일 11:00 - 22:00,토요일 11:00 - 22:00,일요일 휴무

m.place.naver.com

 

 

 

 

 

2021.03.15 - [Review 's/Food] - 양궈푸 마라탕 - 역삼역 직장인 점심 추천

 

양궈푸 마라탕 - 역삼역 직장인 점심 추천

오늘 점심은? 요즘 점심을 매일 편의점이나 한식뷔페(구내식당 스케일)만 먹다보니 질렸습니다 ㅠㅠ 그래서 오늘은 제 후각에 의존하여 안가본 곳으로 발길을 옮겼는데요. 출퇴근 길에서 계속

tomou-kr.tistory.com

 

'Review 's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궈푸 마라탕 - 역삼역 직장인 점심 추천  (2) 2021.03.15